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LOVE FNC 프렌즈 6기 수료식 현장 24.03.27


지난 2월 17일, 2023년 4월부터 시작된 LOVE FNC 프렌즈 6기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재단 센터장님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해온 모든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카드 뉴스 제작·현장 스틸 및 영상 촬영과 같은 콘텐츠 창작부터, FNC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공연장 아동 후원 부스 운영·각종 청소년 문화예술 프로그램 진행, 그리고 프렌즈 송년회와 같은 자체 친목 모임까지 정말 많은 활동을 함께했답니다. 1년 동안 알차게 활동한 우리 프렌즈에게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우수 활동자 시상이 있었습니다. 이번 기수는 특히나 모든 프렌즈가 매 행사에 잘 참여해 주어서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기 매우 어려웠는데요. 차마 한 명만 고를 수 없어, 특별히 두 명의 프렌즈를 선정하여 센터장님이 준비하신 특별한 선물을 함께 드렸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우수 프렌즈 중 한 분은 이후 LOVE FNC 인턴으로 입사했다는 소식도 슬쩍 전해드립니다)



"다른 대외활동에서 경험해 볼 수 없는 부스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유일무이 엔터테인먼트 사회공헌 서포터즈! 활동하면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프렌즈 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늘 아껴주시는 직원분들의 애정이 프렌즈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기념품과 함께 수료증을 수여하고 활동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년 동안 프렌즈가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 사업을 직접 체험하고, 같은 분야에서 일하기를 꿈꾸는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한 마음입니다. 성실하고 재능이 넘치는 6기 프렌즈의 빛나는 앞날을 LOVE FNC는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7기 프렌즈 역시 절찬 모집 중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 프렌즈 모집 바로가기 )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행복공감봉사단장 정해인 배우의 쪽방촌 도시락 나눔 24.03.27
PREV FNC엔터테인먼트 하반기 자원 봉사활동 24.03.27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