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FNC엔터테인먼트 하반기 자원 봉사활동 24.03.27


지난 12월 19일, LOVE FNC의 2023 하반기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연말을 맞아 FNC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과 함께 강남 드림빌 특식 지원 봉사활동을 다녀왔는데요. 보육 시설에서 생활하여 외식 경험이 많지 않은 아이들에게 연말 특식을 지원하고, 직접 배식까지 함께하며 따뜻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날의 특식은 바로 돼지고기! 고기 파티에 신나게 몰려올 아이들을 생각하며, FNC엔터테인먼트 임직원 모두 테이블을 하나씩 맡아 열심히 고기를 구웠답니다.



이모, 삼촌들이 구워준 맛있는 고기를 먹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에는 봉사자 한 명 한 명에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를 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강남 드림빌 관계자 역시 맛있는 특식과 친절한 봉사자들 덕분에 아이들이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귀여운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FNC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역시 '시간 가는 줄 몰랐다'라며 값진 나눔의 땀방울을 흘렸습니다.



LOVE FNC는 특식 지원과 더불어,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담요 60장을 함께 후원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오늘 이모, 삼촌들과 함께 나눈 사랑의 온기를 기억하며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를 바랍니다. 또한 분주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따뜻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시간을 내주신 FNC엔터테인먼트 임직원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LOVE FNC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LOVE FNC 프렌즈 6기 수료식 현장 24.03.27
PREV 정해인과 LOVE FNC가 함께 만드는 따뜻한 계절 24.03.27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