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안내]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2 발매 안내 관리자 14.02.12


안녕하세요.

FNC MUSIC입니다.

 

2011년 8월 10일! [9일에서 10일로 넘어가는 자정 00시 00분]

FNC MUSIC에서 제작하는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2 음원이 공개됩니다.

 

오늘 밤 자정 온라인 공개와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발매 되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2] 음반 공개!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두번째 OST 음반이 드디어 공개됐다. 그동안 음원을 통해 공개됐던 M시그널의 "모르나봐", FTISLAND의 "꼭은 아니더라도", 정용화의 "그리워서" 이외에도 M시그널의 "그래 웃어봐", 오원빈의 "친구로만 알았는데"가 새롭게 수록됐다. 또한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답게 밴드와 국악의 크로스 오버를 담은 "The battle of life", "비제를 위하여" 학교에서 벌어진 밴드 배틀 장면에서 바람꽃이 연주한 "슬픈 사생결단"등 연주 곡도 수록되어 있어 "넌 내게 반했어"를 즐겨본 시청자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음반으로 탄생했다.

 

# 모르나봐

"모르나 봐"는 FNC의 프로젝트 그룹 M시그널이 처음 공개한 곡으로 "넌 내게 반했어"의 OST로 수록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르나 봐"는 짝사랑을 하는 슬픈 마음을 담았으며 감성을 울리는 보컬과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 그래 웃어봐

M시그널이 부른 "그래 웃어봐"는 조금 느리더라도 멈추지 말고, 넘어져도 일어나서 웃으면 행복을 찾는 다는 내용의 희망적인 곡이다. 애절한 보컬로 감성을 자극한 "모르나봐"와는 달리 상큼한 M시그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친구로만 알았는데

"넌 내게 반했어"에서 의 기타로 활약한 오원빈이 부른 곡이다. 친구로만 알았던 사람이 사랑으로 변하면서 겪은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이 곡은 오원빈의 깨끗하고 담백한 보컬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 꼭은 아니더라도

FT아일랜드의 "꼭은 아니더라도"는 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넌 내게 반했어"의 OST로 삽입되며 새롭게 주목 받았다.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나와 듣던 노래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내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꼭은 아니더라도 한 번은 나를 기억해줘요”라는 가사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 그리워서

"그리워서"는 <넌 내게 반했어> 3회에서 첫 공개된 뒤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곡으로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극중 이신(정용화)이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만든 곡으로 차분한 멜로디에 담담한 듯 슬픈 마음을 표현한 정용화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그리워서"는 오리지널 버전과 기타 버전이 동시 공개돼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NEXT [안내] 2011 FNC MUSIC 캐스팅 서포터즈 모집 관리자 14.02.12
PREV [안내] CNBLUE CONCERT [BLUE STORM] 안내 관리자 14.02.12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