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2022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결과 영상 23.05.10

LOVE FNC와 함께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한 친구들이 있습니다. 바로 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을 성실히 이수한 23명의 중‧고등학생들입니다. 지난 2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수료식을 끝으로 일 년 동안 함께했던 2022년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프로그램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교육 참가자들은각각 보컬, 악기, 댄스파트 수업을 통해 재능을 발견하고, 전문 강사님들과 함께 심도 있는 진로탐색까지 이어갈 수 있는 기회를 가졌는데요. 각자의 사연으로 학교나 가정의 지원을 충분히 받지 못하거나 음악인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기도 했던 아이들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얼마든지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대학 진학을 준비하던 고3 참가자 중 2명은 실용음악과에 당당히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각 파트 중 특별히 두각을 나타낸 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하반기 심화과정에서는 밴드팀, 댄스팀의 결과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매주 주말을 반납하고 열심히 연습한 학생들에게 좋은 포트폴리오를 선물하기 위해 강사님들부터 촬영스태프까지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 멋진 영상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LOVE FNC는 2023년에도 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아이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할 예정인데요. 미래의 대중음악을 주도할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관련한 세부내용은 공지사항(https://www.lovefnc.or.kr/introduce/bbsView/notice/6/405/)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정해인 배우가 선물하는 마음힐링 23.05.10
PREV FNC임직원이 함께한 특별한 봉사활동 소식 23.05.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