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정해인 배우가 선물하는 마음힐링 23.05.10

정해인 배우의 선한 영향력이 2023년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청소년 정서지원 온라인 플랫폼 <청소년 마음 힐링, 힐링톡톡(Talk)! (이하 힐링톡톡)>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2023년을 따뜻하게 시작했는데요.



‘힐링톡톡’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청소년 마음 힐링을 위해 론칭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메타버스를 통해 마음 돌봄 콘텐츠 및 고민 나눔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 <마음화원 월드>와 <마음산책 월드>를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대학생 서포터즈가 직접 청소년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나눔 멘토링 등 정서적 공감의 장을 제공하여 청소년 시기의 긍정정서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해인 배우는 ‘힐링톡톡’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는데요. 특히, 촬영 현장을 찾은 청소년들에게 직접 상담 멘토가 되어 진심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해인 배우가 청소년들을 위해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는 제페토 <마음화원 월드>와 <마음산책 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대학생 멘토와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청소년은 누구나
‘힐링톡톡(Talk)!’ 공식 홈페이지(healingtalktalk.com)에서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NEXT 2023 LOVE FNC 프렌즈 활동을 시작합니다 23.05.10
PREV 2022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결과 영상 23.05.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