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LOVE FNC] 필리핀에 세운 LOVE FNC SCHOOL 2호 15.10.29

지난 2013년 말, 슈퍼 태풍 하이옌(Haiyen)으로 인해 필리핀에서 발생한 사망자가 1만 명이 넘었습니다.이번 태풍으로 알바이 등 36개주에서 약 428만명이 피해를 입었고 342000명이 공공대피소로 대피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태풍으로 알바이 등 36개주에서 약 428만명이 피해를 입었고, 342000명이 공공대피소로 대피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필리핀 전역을 덮친 강력한 슈퍼 태풍하이옌’. ⓒ머니투데이 제공)


미국 합동태풍경보센터는 하이옌이 필리핀을 강타할 당시 순간 최고 풍속이 시속 379㎞에 달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태풍 관측사상 가장 강력한 수준이었습니다.

 


(▲LOVE FNC SCHOOL 2호 건축 전의 모습. ⓒ기아대책 제공)



필리핀이 태풍 하이옌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접한 FNC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은 필리핀에 LOVE FNC SCHOOL 2호를 짓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건축 중인 LOVE FNC SCHOOL 2. ⓒ기아대책 제공)


LOVE FNC는 안티폴로 시티 빠그라이 지역에 교실 5칸 규모의 건물 2동과 화장실 2칸을 건축하여 유, 초등학생 약 500여명이 수업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를 건축했습니다.



(▲ 완공된 LOVE FNC SCHOOL 2. ⓒ기아대책 제공)


LOVE FNC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을 통해 향후 빠그라이 지역에서 인재를 양성하고, 학교운영위원회를 세워 부모교육을 강화하여 인식개선을 통한 해당 지역의 자립을 돕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사 보기


 * 문의 : FNC 엔터테인먼트 CSRlove@lovefnc.or.kr



NEXT [LOVE FNC]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사인CD 및 쌀 기부 15.10.29
PREV [성혁] KBS2TV '1대 100' 우승상금 전액기부 15.10.06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