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FT아일랜드 콘서트에서 만나는 LOVE FNC 23.09.13


지난 26일과 27일, 매일이 전성기인 FT아일랜드의 단독 콘서트 ‘HEY DAY'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그 열기 때문인지, 한 주 내내 비가 오더니 이 날 만큼은 아주 햇빛이 쨍쨍했답니다.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콘서트 현장에 LOVE FNC의 아동 후원 캠페인 부스가 열렸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라는 비전으로, LOVE FNC는 꾸준히 전 세계 아이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번 FT아일랜드 콘서트에서는 미얀마 내전을 피해 태국으로 피난 온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학교 및 기숙사 설립, 그리고 고산지대에 있는 학교에 가기 위해 험난한 산길을 오르내리는 네팔 학교 선생님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부스를 찾아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아이들을 위한 후원에 참여했습니다. 작은 실천으로 큰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모습이 무척이나 훈훈했답니다.





캠페인 기획과 운영을 함께한 LOVE FNC 프렌즈
캠페인 기획과 운영을 함께한 LOVE FNC 프렌즈

후원 캠페인과 더불어, LOVE FNC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해주시면 FT아일랜드 미공개 컷 포토카드를 리워드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공익 활동을 팬들이 쉽게 접하고 선한 영향력의 확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는데요. 양일간 무려 500여 명의 팬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LOVE FNC의 팔로워가 되어 주셨답니다. 앞으로 SNS를 통해 LOVE FNC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소식을 전해드릴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양일간 FT아일랜드 콘서트에서 열린 LOVE FNC 부스를 방문해 주신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나눠주신 사랑을 바탕으로 LOVE FNC는 전 세계 아이들이 더 많이 사랑받고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FT아일랜드의 ‘HEY DAY’가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라며, 곧 있을 9월 컴백도 응원하겠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2023 청소년 음악 교육 지원 프로그램 운영 23.09.13
PREV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본선 경연 23.09.13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