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LOVE FNC]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난 FNC식구들 16.06.07

[스토리]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난 FNC식구들

 

FNC 식구들과 함께 보낸 행복한 시간, 아동정서지원 봉사활동

 

지난 531, 임직원 15 명이 함께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어요. 이번 봉사활동에선 평소 야외활동을 하기 어려운 4~6세 아이들을 위해 보라매공원으로 봄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아이들을 만나러 동명아동복지센터로!)

 

(▲금강산도 식후경~ 행복한 간식시간)

 

오랜만에 봄나들이를 나와 한껏 들뜬 아이들

 

센터 인근에 위치한 보라매 공원엔 숲, 호수, 놀이터 등 다양한 공간이 함께 있어서 아이들이 봄나들이 하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빨리 놀고 싶어서 빵과 우유 등 준비한 간식을 허겁지겁 해치운 아이들은 놀이터 곳곳을 휘젓고 다녔습니다.

평소 어린 아이들을 접해보지 않았던, 대부분 미혼인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혹 다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쫓아다니느라 정신이 없었는데요. 아이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땀을 뻘뻘 흘리며 신발도 벗어 던진 채로 열심히 뛰어다녔답니다.

 

(▲신발도 벗어 던지고 맘껏 뛰어 노는 아이들!)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는 임직원이 더 신난 것 같죠?)


맑고 밝은 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날 때까지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임직원 분들이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었고, 정기적으로 꼭 참여하겠다는 소감을 남겨주셨어요.

 

더운 날씨였는데 이리저리 뛰어 노는 아이들을 보니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이 부러웠어요.

너무 즐거웠고 보람되었는데, 아이들과 헤어짐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LOVE FNC에서 진행하는 봉사가 어떤 활동이든 전부 다 참여하고 싶어요!

                            -팬마케팅팀 정은경 대리

 

일단 저는 처음 가본 건데 애들이 너무 예쁘고 순수하더라고요. 시간이 너무 짧아서 교감을 많이 할 수는 없었지만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이 아이들이 커서도 지금처럼 밝고 맑게 웃을 수 있게 앞으로 꿈을 가지도록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요!

                           -IR팀 이자현 팀장

 

봉사활동을 가본 게 처음이어서 가기 전엔 걱정도 조금 됐었는데, 막상 가서 아이들 직접 만나보니 너무 밝고 귀여워서 굉장히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이런 기회가 앞으로 자주 있었으면 좋겠고, 더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콘텐츠 제작팀 윤초롱 대리

 


(▲땀 뻘뻘 흘린 뒤엔 옹기종기 모여 앉아 먹는 아이스크림이 최고!)

 


(▲아동정서지원 봉사활동에 동참해주신 임직원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LOVE FNC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세상을 조금 더 따뜻하게 만드는 나눔에 힘쓰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LOVE FNC

문의: love@lovefnc.or.kr

NEXT [정해인] LOVE FNC 학교건축 캠페인에 동참한 따뜻한 배우 정해인님의 나눔 메세지 16.07.15
PREV [긴급구호] 강진피해를 입은 에콰도르 긴급구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6.06.02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