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소식] LOVE FNC 프렌즈가 지역아동센터에 떴습니다! 20.07.15
2020년 7월 14일 화요일, 코로나로 인해 답답해하고 있을 아이들을 위해 LOVE FNC 프렌즈가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코로나가 계속되어 실내에만 있어야 했던 아이들이 오랜만에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LOVE FNC 프렌즈가 함께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작은 영웅들이 모여있는 곳-쪼물왕국지역아동센터
작은 영웅들이 모여있는 곳-쪼물왕국지역아동센터

센터 독서실에서 인사를 하며 첫 만남을 가진 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한 명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끼고 줄을 맞춰 함께 놀이터로 걸어갔습니다. 시소나 그네를 타며 각자 타고 싶었던 기구를 타고 놀다가, 어느 순간 다 함께 술래잡기하며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절대 지치지 않던 아이들은 술래를 맡았지만 한 명도 잡지 못한 LOVE FNC 프렌즈들을 보며 굉장히 즐거워했다고 합니다.

LOVE FNC 프렌즈와 아이들
LOVE FNC 프렌즈와 아이들
열심히 뛰어다녔지만 한 명도 잡지 못한 경찰들(LOVE FNC 프렌즈)
열심히 뛰어다녔지만 한 명도 잡지 못한 경찰들(LOVE FNC 프렌즈)

더 길게 놀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음 일정을 위해 다시 센터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LOVE FNC 프렌즈들은 센터 선생님들과 함께 김밥과 샌드위치를 준비했습니다. 처음으로 김밥을 싸게 되어 걱정하던 LOVE FNC 프렌즈들의 우려와 달리, 센터 선생님들이 준비해주신 건강한 재료에 LOVE FNC 프렌즈들의 정성을 가득 담아 맛있는 김밥을 완성하였습니다. 샌드위치와 김밥 그리고 과일까지 아이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하여 각자 원하는 만큼 배식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김밥을 말고 있는 모습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김밥을 말고 있는 모습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LOVE FNC 프렌즈들은 어느새 훌쩍 지나가 버린 시간에 놀라며 아이들과 인사를 하고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긴장한 상태로 처음 센터에 들어갔던 LOVE FNC 프렌즈들은 밝은 아이들의 모습에 힘을 얻어 더 열심히 봉사하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자유롭게 밖에서 뛰어놀 수 있었던 아이들에게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했던 LOVE FNC 프렌즈들에게도 모두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라는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리고 더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작성: LOVE FNC 프렌즈 3기/박선민
NEXT [후원] SF9과 함께하는 특별한 정기저금 20.07.20
PREV [후원] 아이들의 다양한 꿈이 이루어지길 응원합니다! 20.06.16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