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OST] ‘백년의 신부’ OST Part.5 ‘전근화 - 아나요’ 음원 공개 관리자 14.03.28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3월 28일 정오,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5 ‘전근화 - 아나요(You will never know)’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 백년의 신부 OST Part.5 [아나요(You will never know)] Information

 ‘백년의 신부’ OST Part.5, 전근화 가창의 ‘아나요’- 28일 공개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5 ‘아나요’가 28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5, ‘아나요’는 명품 보컬, 전근화의 애절한 감성 보이스가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아나요’는 시간이 흐른 후에 비로소 지난 날의 사랑을 깨닫게 되어 사무치는 마음 속 후회와 안타까움을 노래한 곡으로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백년의 신부’ OST Part.1 ‘들어와와 Part.2 투영의 ‘마이걸’, 남자 주인공 이홍기와 AOA초아가 각각 부른 OST3,4 ‘아직 하지 못한 말’ 모두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에 공개되는 ‘아나요’ 또한 안방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년의 신부’는 태양그룹 장자의 첫 번째 부인은 모두 죽는다는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을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동양적인 소재가 가미된 독특한 설정과 이홍기, 양진성 등 주인공들의 호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1. 아나요 (You will never know)
[작사 : 한성호 / 작곡 : 한승훈, 전근화 / 편곡 : 김재양]


전근화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 Part.5, ‘아나요’는 잔잔한 선율의 멜로디와 담담한 가사가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다.
시간이 흐른 후에야 비로소 지난 날의 사랑을 깨닫게 되어, 뒤늦게 전하는 후회와 안타까움이 마음 한 켠을 시리게 한다.
명품 보컬, 전근화의 애절한 감성 보이스가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 백년의 신부 OST ‘아나요’는 음원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백년의 신부’, ‘아나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XT [오디션] FNC Global Audition’ in Guangzhou 안내 관리자 14.04.01
PREV [OST] ‘백년의 신부’ OST Part.4 ‘이홍기 - 아직 하지 못한 말’ 음원 공개 관리자 14.03.21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