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선택’ OST PART 3 공개 (멜로디데이-혼자만, 신디-파라다이스) 관리자 14.02.12

안녕하세요.
FNC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11월 4일 정오,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선택' OST PART 3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곡 소개]
01. 멜로디데이 - 혼자만
'혼자만’은 아픈 사랑에 대한 슬픔을 표현한 노래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등 많은OST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 받아온 멜로디데이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피아노와 멜로디데이의보컬이 어우러져 슬픈 감성을 더욱 고조 시킨다. ‘혼자만 나 혼자만 아파하고 아파하죠’ ‘혼자만 나혼자만 시린 가슴 달래보죠’의 가사처럼 혼자만의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02. 신디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Paradise)’는 달콤한사랑 고백 노래로 드라마 `온에어`, `천하일색 박정금`등 OST에 참여한 신디가 불렀다. 어쿠스틱기타와 퍼커션이 어우러진 달콤한 사랑고백 노래로 ‘You’ll getmy paradise’ ‘You’ll get meparalyzed’ 후렴구의 반복이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 혼자만, 파라다이스는 음원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미래의 선택, 그리고 OST ‘혼자만’, '파라다이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XT FNC ENTERTAINMENT 콘텐츠 크리에이터 [FNC- CREATOR] 모집 관리자 14.02.12
PREV 2013 FNC KINGDOM IN JAPAN - Fantastic & Crazy 안내 관리자 14.02.12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