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OST] '백년의 신부' OST Part.2 '투영(2Young) - 마이 걸(My Girl)' 음원 공개 관리자 14.03.10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3월 10일 정오,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2 '투영(2Young)-마이 걸(My Girl)'이 공개되었습니다.



■ 백년의 신부 OST PART2 [마이 걸(My Girl)] Information

‘백년의 신부’ 이홍기 효과+ 명품 OST 국내외 반응 ‘Hot’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2 전격 발매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양진성의 호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2, 투영(2Young)의 ‘마이 걸(My Girl)’이 10일 정오 공개된다.
‘마이 걸’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풋풋한 설렘을 담은 사랑 고백송으로 투영은 상속자들 OST ‘세렌디피티’에 이어 또 한번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OST PART1, ‘들어와’에 이어 공개하는 OST PART2, ‘마이 걸’은 남녀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러브 라인을 극대화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년의 신부’는 태양그룹 장자의 첫 번째 부인은 모두 죽는다는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을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동양적인 소재가 가미된 독특한 설정과 이홍기, 양진성 등 주인공들의 호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1. My Girl
[작사 : 김재양 / 작곡 :김재양/ 편곡 : 김재양]

‘마이 걸’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풋풋한 설렘을 담은 사랑 고백 송이다. 달콤한 가사와 멜로디가 투영(2Young)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I love you’ ‘Sweet my girl cause you're my girl’ 등 진정한 사랑을 찾아 사랑을 고백하는 후렴구의 가사가 오래도록 귀에 맴돈다.

♪ 'My Girl'은 음원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백년의 신부', 'My Girl'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XT [콘서트] 2014 CNBLUE LIVE [Can’t Stop] in Busan 좌석 배치도 안내(수정) 관리자 14.03.11
PREV [OST] '백년의 신부' OST Part.1 '이재진 - 들어와' 음원 공개 관리자 14.03.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