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소식] 2021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 종료 및 메이킹 영상 발표 22.10.18
올 해도 LOVE FNC의 2021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이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LOVE FNC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현대백화점그룹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특히 예체능 분야의 교육 격차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LOVE FNC의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예술 분야에 재능이 있고 관심이 있어도 사회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꾸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어 그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LOVE FNC는 매년 열심히 참여하는 아이들이 직접 전문 공연장에서 배운 것을 뽐낼 수 있는 송년 콘서트 ‘알고보면 아름답고 심쿵한 콘서트’를 개최해왔습니다. 2018년엔 엔플라잉, 2020년엔 피원하모니가 특별 공연으로, 2019년엔 SF9 인성이 MC로 참여해 청소년들을 응원하며 공연을 더 풍성하게 도운바 있습니다. 올해는 아쉽지만 콘서트를 할 수 없어 대신 메이킹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밴드 명가인 FNC엔터테인먼트 답게 밴드팀의 합주와 댄스팀의 커버 영상을 담은 멋진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LOVE FNC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후원] 피원하모니 라이브와 함께한 LOVE FNC 후원 부스 22.10.18
PREV [후원] SF9 인성과 함께한 보면 기부되는 V LIVE 21.12.22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