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LOVE FNC] 팬들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LOVE FNC 16.03.09

[스토리]


팬들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LOVE FNC

 

안녕하세요, LOVE FNC입니다.

그 동안 많은 팬 분들이 콘서트를 통해 저희 LOVE FNC를 후원해주셨는데요. 함께 학교를 지어주실 뿐만 아니라,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팬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저희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눔의 현장을 살짝 살펴볼까요?



(▲콘서트 현장에서 운영되는 LOVE FNC 부스)

 

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나눔의 현장


201510월의 어느 멋진 날, 씨엔블루 콘서트 현장에서 팬들을 기다리던 LOVE FNC. 이번 콘서트에선 학교 짓기 프로젝트를 위해 5,000원 이상 기부해주신 팬들에게 뱃지를 증정했습니다.

우갈리 체험 존도 마련되었는데요. 우갈리는 저렴한 가격과 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케냐, 탄자니아 등 아프리카에서 먹는 옥수수가루 음식으로 LOVE FNC 스쿨 아이들도 먹는 음식이에요. 많은 팬 분들께서 저희 부스에 오셔서 우갈리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먹어보기도 하고, 만든 우갈리를 직접 가져가는 등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 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팬에게 뱃지를 증정하는 모습)


(LOVE FNC 스쿨 아이들이 먹는 우갈리를 맛보는 모습)


해외에서도 팬들의 열정적인 나눔이 이어지고 있어요!


태국 방콕, 미국 L.A 등 해외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도 학교 짓기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팬 분들이 소중한 후원에 동참해주셨는데요. 티셔츠를 구매하여 기부하기도 하고, 직접 모금과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했습니다.

콘서트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필리핀과 미국, 멕시코 등 세계 각지의 팬들이 LOVE FNC 스쿨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주셨고, 실제로 소중한 후원에 동참하고 계십니다. 몸은 떨어져 있지만 사랑을 나눔으로 하나로 묶여져 있는 해외 팬들, 정말 멋지지 않나요?

 

(▲티셔츠도 사고, 기부도 하고!)


(▲열정적인 팬들의 모습, 앗 뜨거워!)


그 동안 팬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LOVE FNC 스쿨을 벌써 3호까지 지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께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전세계 아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응원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왼쪽부터 LOVE FNC 스쿨 1, 2, 3호의 모습)

 

 


LOVE FNC 후원하기

 


소중한 후원금이 어디로 가는지 궁금하다면?


 

 

_: LOVE FNC

_문의: love@lovefnc.or.kr


NEXT [LOVE FNC] 이번엔 남미! 따끈따끈한 LOVE FNC 3호 스쿨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16.03.10
PREV [LOVE FNC] FNC 식구들과 함께 따뜻한 하루 선물하기 프로젝트, 밥퍼나눔봉사! 16.03.09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